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음식

비타민나무의 효능과 부작용

by 더조은세상 2023. 5. 29.

우리나라에서는 산자나무라고 불리는 비타민나무는 칭기즈칸의 3대 보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자양강장의 비약으로 사용했다고 해요.

피로 회복은 물론 피부 노화를 막아주고 비타민E가 견과류의 3배 이상이라서

티베트, 인도, 몽골, 중국에서도 자양강장제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비타민나무는 어디가 좋고 부작용은 뭐가 있을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PEXEL

 

면역력 증진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아미노산의 함유로 꾸준히 드시면 환절기도 감기 한번 안 걸리고 지나갈 수 있답니다.

 

피부건강

비타민나무는 각종 비타민과 오메가 3,6,7,9 성분 이외에도 영양소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기미나 주근깨를 예방해 주고 세포막의 건강을 유지해 주고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알려진 비타민E가 활성산호를 막아줘 피부건강을 물론이고 피로해소까지 도움을 줍니다.

다이어트 

비타민나무답게 비타민C이 무려~무려 레몬의 15배가 넘게 들어있고 비타민E도 토마토보다 2.4배 많이 함유되어 있지요. 그래서 실제로 꾸준히 비타민 열매파우더를 꾸준히 섭취하신 분들 중에 내장지방이 빠진 분들도 있어요~

 

냉증개선

몸을 따뜻하게 하는 미네랄과 아미노산 그리고 비타민B가 함유되어 있을 수족냉증이나 몸이 차서 냉이 많은 여성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피부건강에 다이어트 냉증개선까지 이건 완전 여성을 위한 식품 아닌가요?

 

 

심혈관 질환 개선

오메가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고 심근육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고혈압, 뇌출혈, 심근경색과 같은 뇌혈관 질환에 효과적입니다.

 

항암효과

미네랄과 아미노산 그리고 플라보노이드 성분으로 비타민 나무는 암세포 성장의 억제를 돕고 암을 예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염증제거와 상처치유에도 효과적입니다.

이건 비타민C가 많은 귤 하지만 비타민나무에 비할 것이 못 되지요

부작용

부작용은 특별한 것은 없다고 알려져 있지만 새콤한 맛이 있어서 많이 드실 경우에는 위장의 통증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꼭 식후에 섭취하셔야 합니다. 산성 성분 때문에 설사나 위장장애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소량부터 시작하셔서 적당히 조절하시면서 드시기 바랍니다.

UNSPLASH

늘 아찔한 몸매와 세월을 모르는 피부를 가진 오윤아씨가 즐겨마시는 비타민열매음료

 

젊음이라는 것이 늘 꾸준히 챙겨드시면서 유지하시는 게 정답인 것 같아요

글 읽으시는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https://bitl.bz/gDTZRi

 

20배 고농축 비타민나무열매추출분말 500g

 

deg.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