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음식

모로실은 뭔가요? 어디에 좋나요?

by 더조은세상 2022. 9. 19.

대부분의 블러드 오렌지 보충제에서 발견되는 블러드 오렌지에는 타로코(tarocco), 산귀넬로(sanguinello), 모로(moro)의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 보충제는 분말 또는 추출물 형태로 제공됩니다.

 

unsplash



모로실이라는 것은 시칠리아에서 재배되는 모로 오렌지 주스에서 추출한 블러드 오렌지 추출물입니다. 모로 오렌지는 항산화 특성을 포함하는 비타민 C, 플라보노이드, 하이드록시신남산 및 안토시아닌이 풍부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Morosil은 체중 감소를 지원하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비슷한 동종의 다이어트 보조제보다 훨씬 더 나은 지방 연소 화합물 공급을 제공합니다 .

모로 실은 어떻게 만들어지나요?
오렌지 주스에서 생산되는 고체 추출물인데 안토시아닌, 하이드록시신남산, 플라본 배당체 및 비타민 C를 포함하는 오렌지 주스 화합물의 천연 구성을 유지합니다.

보통의 오렌지 추출물은 Morosil과 동일한 결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로 블러드 오렌지에서 특별히 추출했기 때문입니다. 이 오렌지에는 체중 감량을 지원하고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와 화합물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로실의 블러드 오렌지 효능
1. 체중 감소를 촉진
모로실은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허리와 엉덩이 지방을 목표로 함: 특히 허리 주위에 지방이 쌓이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모로실은 전반적인 BMI를 감소시킬 수 있지만 허리와 엉덩이 지방에 특정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화 보조제: 저칼로리와 고섬유질이 함유된 모로실 보충제는 소화를 연장하여 포만감을 더 오래 느낄 수 있습니다.
2. 운동능력 향상
대부분 체중 감량 보조제로  운동 전 또는 단백질 혼합에 사용되는 모로실은 체육관에 가기 전에 복용하면 운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모로실은 에너지를 폭발시키고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3. 풍부한 항산화제
모로는 강력한 항산화제 덕분에 짙은 붉은색을 띠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다른 감귤류에는 안토시아닌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산화 방지제는 건강 증진 특성으로 인해 상당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항산화제란 세포의 노화를 막아준다고 알려져 왔습니다.

연구가 계속되고 있지만 많은 연구에서 안토시아닌이 당뇨병, 만성 폐 질환 및 암과 같은 질환의 발병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4. 항염증
신체가 감염과 싸우고 상처를 치유하며 조직 손상을 복구하기 위해 급성 염증에 의존하지만 만성 염증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차이점이 뭘까요?

급성 염증은 백색 T 세포가 일시적으로 신체 외상을 치유하기 위한 화학 물질의 유입을 생성할 때 발생합니다. 그러나 만성 염증의 경우 외부 침입자가 전혀 없을 때 면역 체계가 이러한 반동 반응을 촉발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만성염증은 관절염, 통풍, 건선, 천식, 당뇨병 및 대장염을 포함한 많은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게다가 연구자들은 만성 염증성 질환과 양성 및 악성 종양을 포함한 많은 암 사이의 직접적인 상관관계를 오랫동안 지지해 왔습니다. 좋은 소식은 블러드 오렌지와 블러드 오렌지 보충제에서 발견되는 항염증 화합물이 만성 염증과 그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5. 임신을 준비하기 위한 엽산 함유
비타민 B9이라고도 하는 엽산은 특히 임신 중에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안면 갈라진 틈, 선천성 심장 질환, 요로 이상 및 일부 소아암과 같은 선천적 결함의 위험이 감소합니다. 따라서 산전 보충 요법에 엽산(엽산의 한 형태)이 포함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블러드 오렌지는 적당한 양의 엽산을 제공하지만 오렌지 보충제는 더 높은 농도의 엽산 함유할 수 있습니다.

6. 건강한 피부 등을 위한 베타카로틴
비타민A는 우리 몸이 자연적으로 생성하지 않는 미량 영양소입니다. 우리는 식단을 통해 이 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므로 블러드 오렌지 보충제는 일일 복용량을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 노란색, 주황색 또는 빨간색인 블러드 오렌지와 같은 과일은 베타카로틴(프로비타민 A라고도 함)이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비타민 A는 건강한 피부(상피) 조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국소 감염에 대한 장벽을 만들기 위해 피부 세포의 매일 보충을 촉진합니다. 또한 시력을 개선하고 건강한 면역 체계를 지원하며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울 수 있습니다. 비타민 A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건조한 피부, 건조한 눈, 인후 및 흉부 감염에 더 취약할 수 있습니다.



모로실의 작용
모로실은 지방 세포의 생성을 억제하고 분해 지키는 데 도움이 되는 생리 활성 물질이 풍부합니다. 플라보노이드와 안토시아닌의 존재는 지방 축적을 촉진하고 축적하는 것으로 알려진 유전자 발현 인자를 억제합니다. 이것은 지방을 분해하고 에너지를 생성하는 지질 대사에 영향을 줍니다. 또한 모로실은 식욕을 조절하고 운동 루틴을 향상합니다.

 
모로실 복용할 때 주의할 점
단독으로 복용하지 마시고 다른 좋은 성분들과 혼합해서 복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주 좋은 효과를 얻으시려면 모로실을 주성분으로 한 고품질 보충제를 선택하십시오. 모로실은 일반적인 체중 감소 및 건강 보조제에서 볼 수 있듯이 다른 성분 집합체의 일부로 가장 잘 작동합니다.

모로실의 부작용
모로실은 산성도가 높기 때문에 속쓰림이 증가합니다. 꼭 음식물을 섭취하신 후에 복용하십시오. 또한 위산 역류 질환을 앓고 있다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칼륨 함량으로 인한 혈압 상승. 베타 차단제를 복용하는 경우 모로실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식단에 모로실을 포함하는 방법
단독으로 복용하는 경우 Morosil은 캡슐, 정제 또는 분말 형태로 식단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음료에 첨가하거나 베이킹이나 요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일 보충제로 Morosil의 체중 감량 효과와 순수 근육 성장 지원을 모두 얻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샐러드에 첨가하거나 떠먹는 요구르트에 섞어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bitl.bz/OhoWig

 

메이준뉴트리 퓨어 모로 블러드 오렌지정 - 퓨어 모로 오렌지 블러드정 90정 (3개월분)

 

deg.kr

https://bitl.bz/pIS5g8

 

모로실 모로오렌지 추출분말 90정 3개월분 C3G

 

deg.kr

https://bitl.bz/igbGzg

 

모로실 퍼펙트 세븐 24주 다이어트

 

deg.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