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음식

관절염과 천식에 효과적인 신의 선물 "보스웰리아"

by 더조은세상 2022. 10. 25.

 

보스웰리아는보스웰리아 세라타나무에서 나오는 추출물입니다. 이것은 항염 및 항산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에션셜 오일에 사용되거나 향으로 태워서 냄새를 맡는 것으로 사용되어집니다. 오일은 식품, 비누, 화장품 또는 음료에도 사용됩니다. 음용하거나  피부에 바르기도 합니다.

 

여러 논문을 통한 도움되는 질병

골관절염

2014년 연구에서 전문가들은 골관절염에 사용되는 허브의 실험을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보스웰리아가 위약에 비해 통증을 감소시키고 신체 기능을 개선한다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천식

2015년 소규모 연구에서는 보스웰리아가 천식 환자의 흡입기 사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연구에 참여한 사람들은 경증에서 중증 천식을 앓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경구 보스웰리아 보충제와 함께 천식 흡입기를 사용하거나 흡입기를 단독으로 사용했습니다.

4주 후, 보스웰리아 보충제를 복용한 사람들은 보충제를 복용하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흡입기를 덜 자주 사용해야 했습니다.

염증성 장 질환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와 커큐민(강황)을 결합 하면 일부 장 염증질환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소규모 연구에서 게실염이 있는 사람들은 500mg의 커큐민과 보스웰리아를 30일 동안 하루에 두 번 복용했습니다. 30일 후 27명 중 21명이 통증이 덜하다고 보고했습니다. 일부는 10일 만에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실험실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커큐민과 보스웰리아의 혼합물로 결장 세포를 치료했습니다. 그들은 두 허브가 함께 내장 내벽에 보호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보스웰리아의 항염 효과로 인해 일부 연구자들은 보스웰리아 껌을 씹어 COVID-19의 경미한 폐 증상을 완화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이 추가 요법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가능한 부작용

보스웰리아의 성분의 품질을 잘 확인하셔서 질 좋은 제품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사람에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또 일부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므로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스웰리아는 최대 6개월 동안 경구로 복용하는 경우 안전할 수 있습니다. 최대 5주 동안 피부에 바르면 안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의료 제공자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보스웰리아는 다음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메스꺼움
  • 속쓰림
  • 알레르기 반응 
  • 설사
  • 팽만감
  • 위산 역류

자궁의 혈류를 증가시킬 수 있으니 수유 중이거나 임산부는 섭취를 권하지 않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이부프로펜과 같은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NSAID)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다음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고혈압을 치료하는 칼슘 채널 차단제
  • 사이클로스포린 및 에리트로마이신과 같은 항생제

보스웰리아를 사용하기 전에 의료관계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염이나 역류성 식도염이 있는 경우 약초를 복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혈액 응고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사례 보고서는 혈액 희석제인 쿠마딘(와파린)과 보스웰리아를 복용하는 사람들의 INR이 위험할 정도로 높다고 설명합니다. INR은 혈액이 응고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검사입니다. 

보스웰리아는 두 경우 모두 증가의 가능한 원인으로 간주되었습니다. 

혈액 희석제를 복용 중이거나 혈액 응고에 영향을 미치는 상태가 있는 경우 보스웰리아를 복용하기 전에 의료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수술 후 2주 이내에는 복용하지 마십시오.

 

 

정량

보스웰리아의 표준 권장 복용량은 없습니다. 여러가지 연구에서는 다양한 용량이 사용되었습니다.

관절염 연구에서 매일 100mg에서 1000mg의 보스웰리아 추출물 또는 300mg에서 600mg의 보스웰리아를 다른 허브와 함께 사용했습니다. 방사선 치료 중 보스웰리아 2% 함유 크림을 피부에 사용했습니다. 크림은 치료 기간 동안 하루에 두 번 적용되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많은 건강 식품 매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보충제로 판매되며 커큐민(강황) 및 기타 허브와 혼합됩니다.

보스웰리아 보충제의 품질이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보스웰리아 제품에는 활성 성분으로 간주되는 6가지 산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는 제품이 Boswellia serrata가 아닌 다른 것으로 만들어졌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일부 천연 제품은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지만 의료 제공자가 처방한 약물 대신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부 상태는 제대로 치료하지 않으면 장기적인 건강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가능성을 보여주지만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보스웰리아를 시도하고 싶다면 먼저 의료관계자와 상의하여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생강 및 심황과 같은 다른 허브와 함께 보스웰리아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수세기 동안 다용도 추출물은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 종교 의식 
    • 향수 및 화장품(수지에 함유된 에센셜 오일의 독특한 향으로 인해)
    • 관절염, 대장염 및 천식과 같은 염증성 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기 위한 전통 의학(특히 Ayurveda); 뇌의 붓기; 방사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보스웰리아는 무엇에 사용됩니까?

    보스웰리아를 지속적으로 복용하는 건 괜찮을 까요?

    특정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제 및 쿠마딘과 같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약물을 복용하지 않는 한 아마도 그럴 것입니다. 임산부, 모유 수유 중이거나 위식도 역류 질환이 있는 사람은 보스웰리아 를 전혀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 보스웰리아가 관절염을 완화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적어도 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약초를 4주 동안 복용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보충이 결과의 시기를 보장할 만큼 충분히 연구되지 않았음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관절염에 알맞은 복용용량은?

    Boswellia 를 포함하는 제품마다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의학적 상태에 대한 Boswellia 의 표준 복용량은 없습니다 . 일부 연구에서는 염증성 질환이나 천식 에 60% 보스웰산을 함유한 추출물을 300mg에서 400mg을 하루 세 번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스웰리아 세라타(Boswellia Serrata)는 나무에서 추출한 고무 수지로, 때때로 타서(보스웰리아의 전체 종은 일반적으로 프랑킨센스로 알려져 있음) 방향제로 사용되거나 약으로 투여됩니다. 그것은 아유르베다 의학에서 의학에 가장 많이 사용되며 일부는 중국 전통 의학을 읽고 그 사용은 중동 및 기타 열대 지역으로 확장됩니다.

https://bitl.bz/ScTNoh

 

내츄럴플러스 보스웰리아 정

 

deg.kr

https://bitl.bz/j7MAo9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30정 x6박스_MC

 

deg.kr

https://bitl.bz/xGSGKX

 

[더블] 콴첼 보스웰리아 엑스퍼트 10개월분

 

deg.kr

 

댓글